김영하 고객님:) 문의 답변입니다. Q & A - 매틴카메라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Board
  3. Q & A

Q & A

상품 관련, 배송 관련, 교환 및 반품 관련 등 문의를 남겨주세요.

상품 게시판 상세
SUBJECT 김영하 고객님:) 문의 답변입니다.
NAME 매틴카메라 (ip:)
  • DATE 2018-04-24 11:38:22
  • LIKE Like!
  • VIEW 75
RATE 0점

안녕하세요. 김영하 고객님, 매틴입니다.

남겨주신 문의글 내용만으로는 증상을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저희가 직접 제품을 받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.

우선 제품의 A/S가 가능하므로 하기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:)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.A/S 방문접수

본사와 가까우신 고객님께서는 아래 주소로 방문 후 접수할 수 있습니다.

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4637 매틴 빌딩 4

 

2.A/S 일반 택배접수

경기 광주시 오포읍 매자리길 185-37 매틴 A/S 담당자 앞으로

제품과 불량증상을 적어 보내주시면 AS담당자가 수령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(번지주소: 경기 광주시 오포읍 매산리 139-2, 070-5101-4594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제품과 불량증상에 따라 수리 시일은 달라지며, 일주일 내외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(*A/S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며, 당일 수리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


[ Original Message ]

AS관련 문의 드립니다.


제가 픽셀 X800N 스트로보를 갖고 있는데 촬영 도중 떨어뜨려 핫슈부분이 훼손됐습니다.


AS를 받고 싶은데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AS를 매틴에서 할 수 있다고 해서 문의 드립니다.


구매는 매틴 홈페이지에서 하지 않았습니다.


AS가 가능한지요? 가능하다면 어떤 절차를 거치면 되는지요?


FILE 
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입력

관리자답변보기
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