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김영하 고객님, 매틴입니다.
남겨주신 문의글 내용만으로는 증상을 정확히 파악하기 어렵기 때문에 저희가 직접 제품을 받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.
우선 제품의 A/S가 가능하므로 하기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: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.A/S 방문접수
본사와 가까우신 고객님께서는 아래 주소로 방문 후 접수할 수 있습니다.
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46길 37 매틴 빌딩 4층
2.A/S 일반 택배접수
경기 광주시 오포읍 매자리길 185-37 매틴 A/S 담당자 앞으로
제품과 불량증상을 적어 보내주시면 AS담당자가 수령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(번지주소: 경기 광주시 오포읍 매산리 139-2, 070-5101-4594)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제품과 불량증상에 따라 수리 시일은 달라지며, 일주일 내외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(*A/S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며, 당일 수리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
[ Original Message ]
AS관련 문의 드립니다.
제가 픽셀 X800N 스트로보를 갖고 있는데 촬영 도중 떨어뜨려 핫슈부분이 훼손됐습니다.
AS를 받고 싶은데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AS를 매틴에서 할 수 있다고 해서 문의 드립니다.
구매는 매틴 홈페이지에서 하지 않았습니다.
AS가 가능한지요? 가능하다면 어떤 절차를 거치면 되는지요?